본문 바로가기
기타/생각나는 대로

남주혁 주연 드라마 ‘스타트업’ 나온다

by GYVE 2020. 8. 8.

tvN 새 토일 드라마 ‘스타트업’이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4인 라인업으로 제작된다.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둔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 제작 하이스토리/ 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다룬 드라마다.

연출은 ‘호텔 델루나’ 오충환 감독, 극본은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가 썼다. 두 사람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다시 재회했다.

극중 배수지(서달미 역)는 한국의 스티브잡스를 꿈꾸는 캐릭터이다. 가진 것은 없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스타트업을 시작한다. 서달미는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경력 부자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생활력을 갖춘 인물이다.

남주혁(남도산 역)은 삼산텍의 창업자로 등장한다. 수학천재로 가문의 자랑이었지만, 2년 째 투자금만 소비하는 인물이다. 그러나 본의 아니게 서달미의 기억 속 ‘멋진 첫사랑’이 되면서 그 오해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스타트업에 도전한다.

기사 더보기 : https://platum.kr/archives/146430

 

배수지, 남주혁 주연 드라마 '스타트업' 나온다 - 'Startup's Story Platform’

tvN 새 토일 드라마 ‘스타트업’이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4인 라인업으로 제작된다.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둔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 제작 하이스토리/ 기획 스튜디오드��

platum.kr

드라마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