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lse { }
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정보/여성패션7

[ 리뷰 확인 후 사자 ] - 휠라 레이 운동화 1RM01150_101 휠라 레이 운동화 1RM01150_101 상품 가격: 3513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배송빠르고 깔끔 그 자체! 흠집하나없고 너무 예뻐요~~ 평소 240신는데 신발에 따라 어쩌다 235까지는 신지만 이건 딱 정사이즈가 편해요..볼넓어도 괘안을듯한데... 편하니 매일 신을것같아요.. 다른데서 못사서 속상했었는데 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사진보다 실지루 보는게 더 예쁘더라구요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리뷰 사이즈가 너무 애매해서..별세개줬어요ㅜㅜ다른것은 마음에 드나 뜻하지않게 큰 운동화를 신는것같아 속상해서요ㅜㅜ 발사이즈가 240~245 인데 발볼이 좀 잇어서 후기에 한칫수 크게 사라는글 보고 250시켰는데 왜이리 발이 커보이는지ㅜㅜ 물론 사이즈가 커서 헐렁헐렁거려요ㅜㅜ 신발끈으로 조절하면 되겠으나... 생각보다.. 2020. 4. 10.
[ 리뷰 확인 후 사자 ] - 민트코코아 여성용 긴팔 잠옷세트 큐티 베비덕 민트코코아 여성용 긴팔 잠옷세트 큐티 베비덕 상품 가격: 1750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168인데 다른 잠옷들 바지 7부되고 작아서 엑스라지로 사니 낭낭하니 좋네요 역시 잠옷은 편해야됨 리뷰 진짜 천도 보드럽고 실물이 더 귀여워요 색깔도 병아리 노란색이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리뷰 되게 따뜻하고 부드럽네요 !!! 색깔도 예뻐용 ㅜㅜ 넘 맘에 들어용ㅋㅋ 근데 바지는 살짝 작은..ㅋㅋ쿠ㅜㅜㅜㅜㅜ 리뷰 가성비굳 다른색도 사고 싶어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편하네요 이뻐용 리뷰 핑크선물하고 베이지 내가 입을럇는데 생각보다 핑크 존나 이쁨 리뷰 사진처럼 연한 베이지색이 아닙니다.. 주황색? 그런 색이에요ㅜ 리뷰 말이 필요없음 좋음 리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리뷰 품질 좋아요. 사이즈도 정사이즈 입니다. 리.. 2020. 4. 10.
[ 리뷰 확인 후 사자 ] - 휠라 클래식 킥스 B 뮬 레이스 1XM00973_142 휠라 클래식 킥스 B 뮬 레이스 1XM00973_142 상품 가격: 2484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평소사이즈가 235신어요 운동화를신으면 230사이즈를 신는편이에여 그래서 휠라뮬도 반업작게 230으로 주문했어요 230으로 주문하길잘한거같아요 편하게 잘맞네요 리뷰 색상 고민을 잠시 했어요.블랙과 그린 중에서. 그린은 제가 탁월한 듯...ㅎㅎ 230~235 거의 235 신어요.운동화든 구두든. Fila 는 크게 나와서 230 주문해서 신었는데 편하게 신을 수 있겠어요 리뷰 제가 발 볼이 넓은 240이라 뮬 같은 건 245나 250으로 사는데 이거는 사이즈가 크게 나왔다는 후기를 보고 240으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살짝 커요ㅋ 한사이즈 작게 사야할 것 같아요 ㅜ 리뷰 사이즈는 평소240신어요. 살짝 큰데 작.. 2020. 4. 10.
[ 리뷰 확인 후 사자 ] - 매드시스터 여성용 LA 레이어드 반팔 오버핏 티셔츠 매드시스터 여성용 LA 레이어드 반팔 오버핏 티셔츠 상품 가격: 1580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키 174 77반 사이즈입습니다 괜히 프리사이즈시켰다가 기장이 짧을까봐 XL로 구매했어요 기장은 엉덩이가리고도 남아요 통도 크고요 엄청크네요 흰색 검은색 구매했는데 흰색은 식초??같은 냄새가 나더라고요 흰색만요 엄청커서 레깅스입고 다니기 편할듯해요 리뷰 천의 대질도 좋고 길이도 충분히 길어 레깅스를 즐겨입는 저에게는 너무 좋네요 단..목이 좀 ..약간 늘어난듯한 느낌이드는것 빼고 ㅎㅎ 편하게 일상생활에 입기엔 딱 입니다~^^ 리뷰 깔끔하고 기장도..좋고 소재도 괜찮네요~ 흰색이라 조심히 입어야겠어요^^ 리뷰 가슴둘레120정도인데 넉넉해요 가슴붙는게싫은데 여유가있어서좋아요 리뷰 평소 77~88사이즈 입는 거인입.. 2020. 4. 10.
[ 리뷰 확인 후 사자 ] - 글램브라 와이드 심플 노와이어브라 글램브라 와이드 심플 노와이어브라 상품 가격: 965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 ?가격: 10,800원 ?색상: 블랙 (컬러 5가지) ?사이즈: M ????????????????????? ?가슴선이 예쁘게 모아지는 V라인 탑브라♡ 이제 후크랑, 와이어 있는 제품은 너무 답답해요! 언젠가부터 입고 벗는 브라만 입다보니 가슴 답답함 없고 편했는데, 와이어가 없다보니 혹여나 가슴을 잡아 주지 못하면 어쩌나 모아지지 않고 너무 편하면 안될 것 같아 찾다가 구매자 많고, 리뷰 좋아서 주문했어요. 와이어 밴드로 등살 정리도 될 뿐만 아니라 레이스가 없어 자국도 안나고, 적당한 뽕 까지 있어서 좋네요? 장점: 어깨선이랑 넓은 밴딩이 쫀쫀함. 냄새없고 부드럽고 뽕도 있음. 단점:마른.. 2020. 4. 10.
플루크 S.B 라인 후드집업 FZT102 후드집업 FZT103에 이어 102도 이뻐서 공유합니다. https://coupa.ng/bji2in 플루크 S.B 라인 후드집업 FZT102 COUPANG www.coupang.com 2019. 10. 6.
플루크 인터네셔널 후드집업 FZT103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 쌀쌀한 날씨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집업 공유 드립니다. 겨울에는 역시 후드 티가 진리죠!!! 쿠팡에 이쁜 옷이 올라와 공유 드립니다. https://coupa.ng/bji2d4 플루크 인터네셔널 후드집업 FZT103 COUPANG www.coupang.com 이미지 참고 FZT103 이미지 2019.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