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lse { }
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정보/완구취미68

[ommo] 옴모크레용,혀클리너, 스케치북 내 아이 첫 무독성 크레파스~!!! 무독성, 시각|촉각 인지 발달을 도와주고 소근육 발달에 좋습니다.​ 크레용 6색, 12색 | 스케치북 7권 | 혀클리너 3+1 행사 http://omm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4#none [OMMO partners] 옴모 공식 파트너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 2020. 6. 26.
리뷰 확인 후 사자 - 유클레이 국수놀이 클레이 유클레이 국수놀이 클레이, 혼합 색상, 2500g 상품 가격: 2372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원래 상품평 잘 안남기는데 애기가 재밌게 놀아서 남겨보아요 플레이도우를 처음 구입했는데 국수랑 파스타 면뽑기 할 수 있고 과일, 채소틀이 있어 좀 나이가 있으면 음식만들기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애기는 아직 20개월이라 과일 찍어보고 면 뽑아보고 하는데 너무 재밌어해서 아침마다 달려간답니다 ㅋㅋ 다만 국수뽑을때 힘이 많이들어가서 아기가 혼자하긴 힘들것 같구요, 여기저기 플레이도우가 많이껴서 뒷처리할때 엄마가 힘들어요... 그리고 국수뽑느라 힘을 좀 줬더니 손잡이가 위태위태 하네요 ㅋㅋ 아무튼 접시 뒤까지 깨알같이 야채틀이 있고 아기가 재밌어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장난감입니다! 리뷰 최고!다른분은 장난감이.. 2020. 5. 6.
리뷰 확인 후 사자 - 립프로그 영문버전 아이스크림 카트 쇼핑놀이 립프로그 영문버전 아이스크림 카트 쇼핑놀이, 혼합 색상 상품 가격: 6190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립프로그 장난감이 쁘띠몽드 키즈카페에 거진 다 있더라고효 저도 이게 립프로그인줄 모르고 그냥 아이스크림 카트로 쳐서 들어왔어효 근데 너무 비싸더라고효 가격도 어떤분은 십만원에 샀다그러시고...저는 그냥 중간정도 가격인것같아효 어린이날 크리스마스에 산건아니니까효 육만팔천원때에 샀구요 37개월 아들이 곧잘 하기에 사준건데..또 신경질을 내시더라고효 원인은 성질이급해효 스쿱을 평면으로 해서 딱 껴야 들어올려지는데효 자꾸 비스듬히 해대니.... 그리고 누르면서 아이스크림을 잡을때도 있거든효 스쿱에 누르는 버튼을 누름.....아이스크림을 밀어내는거거든효 정작또 콘에 아이스크림얹일때는 손으로빼구..뭐지.. 그리고 제..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레고 듀플로 소방서 완구 10903 레고 듀플로 소방서 완구 10903, 혼합 색상 상품 가격: 6417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어제 오후에 주문했는데 새벽 1시에 도착했네요~! 아침에 아들이 보자마자 흥분하며 좋아하니 저도 좋더라구요ㅎ 소방차를 좋아해서 샀는데 디테일이 살아있고 너무 좋습니다~ 담엔 뱅기를 사줘야겠어요~! 리뷰 지금 19개월 아가인데 첫 레고구매입니다. 자동차에 푹 뺘져있는 상태라서 소방차로 구입 해 봤어요. 세상;;; 박스를 보자마자 흥분해가지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소방차 앞에 싸이렌 소리 나고 불빛 들어오는거 너무 좋아해요. ㅋ 동영상 첨부가 되지 않는게 아쉽네요. ㅋ 사진에 있는 테이블은 다른 블럭장난감인데 듀플로랑 호환이 되어서 같이 쓰고 있어요 (사실 듀플로 판 너무 비싸요;) 이제 점점 레고가 늘어나겠죠..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레고 히든사이드 유령 놀이공원 70432 레고 히든사이드 유령 놀이공원 70432, 혼합 색상 상품 가격: 6425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 상품명 : 레고 히든사이드 유령 놀이공원 ♡ 가격 : 67,660원 ?가격이 오르락내리락 하는데 장바구니에 킵해놨다가 가격 내려갔을 때 사는걸 추천해요? ♡ 조립시간 : 2-3시간 (7세 남아 기준) 혼자서 처음부터 끝까지 만든다고 했을때 2시간 10분정도 걸렸어요 :-) ♡ 놀이방법 1. 설명서를 보며 만들기 순서에 따라 레고를 조립한다. 2. 휴대폰으로 ?레고 히든사이드?앱을 다운받는다. (갤럭시, 아이폰 모두 가능) 3. 다운 받은 앱을 실행 시킨 후 증강현실 속에서 미니 게임, 미션 등을 하며 놀이한다. ♡ 좋은점 ?? 레고 조립을 통해 집중력 향상 레고 만들때 집중력이 최고조에 달해서 방에서 나..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피에스타 원목 유아 화장대 안젤라 피에스타 원목 유아 화장대 안젤라, 핑크 상품 가격: 6524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5살(키 100cm)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그런데 생각보다 흠집이나 오염이 좀 많네요... 서랍은 안쪽이긴 하지만 나무가 깨져서?찌그러져서? 왔더라구요. 하지만 애들 상품 사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교환 신청하려면 재포장 해야하는데 딸아이가 드러눕고 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쓰려고요^^;;;; 플라스틱 화장대보다 훨씬 나아요. 주방놀이도 원목으로 바꿨는데 다들 원목 쓰는 이유를 알거 같아요. 플라스틱 사주면 한달을 채 못넘기는데 원목은 튼튼해서 맘에 들어요. 안에 들어있는 드라이기는 소리만 나는게 아니라 약하게 바람도 나오네요 ㅎㅎ 리뷰 5세 여아 코로나때문에 밖엔지도 못하는상황이되어서 결국 장난..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레고 듀플로 즐거운 우리집 10929 레고 듀플로 즐거운 우리집 10929, 혼합 색상 상품 가격: 6597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넘 귀엽고 예뻐요! 어른이 가지고 놀기에도 좋은 장난감! 리뷰 크리스마스 선물로 선물한 놀이동산 듀플로를 쳐다도 안보다가 얼마전부터 정말 잘가지고 놀더라고요~그래서 즐거운 우리집도 구매를 해봤습니다!! 조립해주니 진짜 좋아해요. 역할놀이하면서 혼자 말도 많이 해요 두 돌된 여자아인데 이거하면서 말이 더 느는 거 같아요. 어찌나 말을 잘하는지 보면서 감탄합니다. 블럭이 잘 안끼워져서 간간히 신경질도 내지만....후 그래도 너무 잘가지고 노니까 돈이 안아까워요. 다른 장난감은 하루 놀면 안가지고 노는 게 많은데 듀플로는 요리조리 구성을 바꿔주면 또 새로우니까 엄청 좋아합니다 색감도 파스텔톤이라 예쁘고 이불같은 소품..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원앤원 콩지래빗 디럭스 하우스 스페셜 세트 원앤원 콩지래빗 디럭스 하우스 스페셜 세트, 혼합 색상 상품 가격: 6840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상품은 오늘 받았어요. 그런데 집 조립시 연결하는 노란색 동그란 모양이 없어요. 나사꽂는 자리에 있는거요~ 비닐에 따로 핑크 작대기랑 전등 나사는 들어있는데 그것만없네요 리뷰 생각보다 디테일이 있어서 예쁜집이에요. 아이도 받자마자 갖고 노느라 신이났어요 ^^ 다만 벽지는 셀프로 붙여야 하는데 양면테이프가 꼭 필요해요. 또 벽에 붙일때는 한번에 잘 붙여야지 코팅안된 뒷면 종이가 양면테이프에 너무 딱 붙어서 다시 떼내려할때 찢어져요. 한번 위치 잡고 붙이면 비뚤어져도 무조건 go ㅡㅡ; 앞뒤면 다 코팅해주시면 더 편리할거 같네요. 그리고 인형구성이 되어있는건 좋은데 아빠는 없어 따로 구매하려 했더니 다른 인형..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플레이콘 매직크레스틱 창의세트 922피스 플레이콘 매직크레스틱 창의세트 922피스, 혼합 색상 상품 가격: 7022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아이와 이것저것 만들어서 놀기좋아요 코로나로 집콕템이 이것저것 느는데 크게도 만들고 금방 다시 빼놓을수있으니 좋네요 아이가 끼기에 처음에는 좀 뻑뻑할수있어요 그래도 몇번해보니 고잘하네요 집만들기도해보고 성도만들고 장애물넘기 칸에 맞춰넣기 응용해서놀거리가 많네요^^ 가격대비 유용합니다 그런데 배송이 겉에 포장없이 와서 상자채 보관해야하는 제품인데 바닥이 지져분해서 반품할까하다 또같은방식으로 배송올듯해서 그냥씁니다 리뷰 재미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야광도 있어서 어주 신나게 가지고 놀아요# 리뷰 정말 마음에 들어요 아이가 다양하게. 스스로 만들수 있어요 리뷰 아이가 좋아해..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레고 76125 어벤져스 아이언맨 연구소 레고 76125 어벤져스 아이언맨 연구소, 혼합 색상 상품 가격: 7149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어제 오후에 인근 저렴하기로 유명한 장난감가게에서 아이가 이걸 사달라는데 85,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평소 모든 물건은 거의 이곳 쿠팡에서 사기에 혹시나 하고 검색해봤는데 3천원 쿠폰까지 받아서 69,000원에 로켓새벽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아이에게 인터넷 쇼핑으로 구매하겠다고 양해를 구했는데 감사하게도 새벽 배송도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코로나로 집콕 중인 9살 형아, 6살 동생 두 형제 오늘 하루종일 엄청 재미나게 가지고 노는 중이에요 9살 형아가 설명서를 보고 조립도 어렵지 않게 잘 했어요~^^* 리뷰 아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손꼽아 기다리다 도착하자마자 5시간동안 꼼지락 거리며 완성했어요 힘들었지만..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립프로그 한영버전 아이스크림 카트 쇼핑놀이 립프로그 한영버전 아이스크림 카트 쇼핑놀이, 혼합 색상 상품 가격: 7880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이제막 돌된 아기입니다 생일선물로 사주었어요! 여러군데 금액비교하다가 한영버전으로는 쿠팡이 그나마 저렴하고 빨리와서 구매했어요 쿠팡배송은 짱린정합니다 조립하기는 쉬웠고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어른이도 가지고 놀기에 재미있었어요 사용연령은2세부터라 저희아기한테는 조금 빠른것같지만 좋아는 합니다 새로운장난감이다보니 근데 걸음마 보조기처럼 사용하기엔 조금 가벼운느낌이 나네요 저희아기는 잡아당기는고 잡고 서는걸 좋아해서 혼자 장난감을 잡고 일어나거나 잡아당기면 힘없이 아이쪽으로 무너집니다 어른이 옆에서 꼭있어야겠지만 집안일+육아는 병행하기 힘들어서....ㅎㄷㄷ 혼자 놀으라고 사준건디 놀때마다 더 눈에 밟히게 생겼네욤..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디즈니프린세스 엘사의 마법 얼음 궁전 레고 43172 디즈니프린세스 엘사의 마법 얼음 궁전 레고 43172, 혼합 색상 상품 가격: 9452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6세 여아님께서 매우 만족하신 제품입니다, 6세 혼자서 만들기엔 조금 어렵기도하고 집중력도 떨어지는 듯해요! 부모와 함께 만드니 더욱 즐겁게 참여하네요 본인이 고르고 로켓배송으로 오늘 도착하자마자 바로 뜯어서 3시간동안 만들고 완성했어요 지금 텐션업업입니다 설연휴에도 고생하며 배달해주신 쿠팡맨 덕분에 아이가 매우 행복한 시간 보내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조금 더 크면 혼자서도 잘 만들 것 같아요^^ (피스가 부족하다는 평도 보았는데 여유있게 와서 전 더 만족했습니다!!! 리뷰 울라프 울라프 노래를 불러서 이왕이면 엘사와 안나도 있는것을 찾다가 구매 했습니다 무엇보다 만들다 제가 더 좋았습니.. 2020. 5. 4.
리뷰 확인 후 사자 - 레고듀플로 10840 듀플로 놀이공원 레고듀플로 10840 듀플로 놀이공원, 혼합 색상 상품 가격: 8829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저희집엔 큰아이(어른이)와 작은아이가 둘다 레고를 좋아합니다. 큰 아이는 본인 레고(아키텍쳐)도 만들면서 아이 레고도 뭘 살까 항상 고민하는 중이죠 ㅋㅋㅋ 덕분에 아이와 함께 레고로 엄청 잘 놀아줍니다. 설명서 그대로 조립하기도 하지만 뚝딱뚝딱 상상력을 동원해서 예쁘게 잘 만들더라구요. 확실히 레고를 많이 만지니 창의력이 좋은것 같아요. 레고=창의성이란 말이 그냥나온 말이 아닌것 같네요. 그래서 앞으로도 레고는 많이 사주려구요. 지금 신랑이 구매하고싶은 듀플로 리스트에는 1. 놀이공원 2. 즐거운우리집 3. 화물열차 4. 증기기관차+기찻길과 다리 추가 이렇게 있네요. 더 많은 리스트가 있다는걸 알지만 다 살수 .. 2020. 5. 2.
리뷰 확인 후 사자 - 마이리틀타이거 트램펄린 마이리틀타이거 트램펄린 + 안전 손잡이, 혼합 색상 상품 가격: 8990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트램펄린은 전혀 살 생각 없었는데 같은 또래 키우는 동생이 갑자기 이거 요즘 없어서 못 산다고 정보를 주길래 품절되기 전에 냉큼 구매했어요. 친구도 우연히 보더니 못 사고 다른 거 샀는데 어디서 샀냐고 호호 제가 운이 좋았나봐요. 기존에 보던 트램펄린은 볼풀공 포함(필요없음)이거나 뭔가 디자인도 마음에 안 들었는데 이건 군더더기 없이 딱 좋아요. 아이 반응이야 말할 것 없어 왜 이제야 샀나 싶습니다. 저희 아이는 지금 28개월인데 두돌 무렵부터 48개월 이전까지 잘 탈 것 같아요. 요즘 밖에도 못 나가겠다 집에만 있다가 갑자기 격하게 움직여서 그런가 며칠 연속 코피 쏟으며 타고 있어요. 리뷰 간단하게 놀기 좋.. 2020. 5. 2.
리뷰 확인 후 사자 - KIDS팡팡 터치스크린 물이 나오는 주방놀이 키친 소꿉세트 KIDS팡팡 터치스크린 물이 나오는 주방놀이 키친 소꿉세트, 분홍색 상품 가격: 2990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로보트나 자동차를 좋아하던 여섯살 딸아이가 요즘 부쩍 블럭으로 요리를 만들어 냉장고에 넣어놓고 책장을 오븐으로 사용하길래 늦게나마 주방놀이를 사줬는데..기둥은 헐렁해서 고정이 안되서 지붕이 잘 무너지네요.또 물이 나온다기에 넣어 주었는데..찍찍찍~ㅎㅎㅎ..누를때마다 물이 튀고 힘조절이 안되서 위태위태..^^;;물은 안 넣어 주는 걸로~~^^ㅎㅎㅎ그러나 그것도 ...딱!!하루 가네요..ㅜㅜ..다시 장난감 음식들은 냉장고속으로 들어가고 주방기둥은..칼로..지붕은 방패가되어..날뛰네요..ㅜㅜ..우리딸이 남다른거겠죠??^^;; 여리여리~섬세한 아이들에겐~가성비 좋은것 같아요~^^그러나 우리딸에겐 3만.. 2020. 5. 1.
리뷰 확인 후 사자 - 보아스린 흔한남매 국민슬라임 키트 보아스린 흔한남매 국민슬라임 키트, 1세트, 혼합 색상 상품 가격: 1002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야간일 마치고 아침에 집에 들어갔는데 9살조카가 자다가 눈비비면서(6시40분) 이모~하고 안아주는데 어찌나~~ 이쁜지(^------^) 옛~다 기분이다! 하나 골라봐라하면서 폰줘놨더니 고른게 이거예요~ㅎㅎㅎ 당일배송!! 대만족입니다 오후3시쯤에 도착!!!대박!!! 첨에 어찌해야되는지 몰라서 유투브 도움을 받았죠~ㅋ 실패의 기운이 풍기길래 돈 버렸다싶었는데 조카가 끝내는 살려내더라구요~^0^ 통이 한개인게 약간 아쉽지만 집에 남아도는게 반찬통이라 안쓰는걸로해서 두개 다 만들어서 킵해놨습니다. 이쁜 울조카가 만족하니 저도 만족임다 리뷰 다이키트인줄 모르고 덜컥사서 첨에 고생좀 했지만 결국엔 만들어냈습니다 리뷰.. 2020. 5. 1.
리뷰 확인 후 사자 - 반디 중장비 작동완구세트, 혼합 색상 반디 중장비 작동완구세트, 혼합 색상 상품 가격: 25090 원 리뷰 이미지 리뷰 낱개 제품으로 다이*에서 3천원가량 파는걸 봤어요~ 그런데 홈플**에서 요셋트를 5만원 넘게 팔더라구요~ 23개월 아들램이 사겠다고 큰 상자를 끌고오는데 도저히 가격대비 사줄 맘이 안들더라구요~ 혹시나 싶어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28,000원~ 바로 구매했네요. 택배도하루만에~! 진짜 배송은 쿠팡이 최고인듯~~ 아들램 풀자마자 놀지도 않고 저리 자동차 나열하고 웃으며 몇시간째 있네요^^; 장난감 많이 사는 편인데 이거처럼 저리 좋아한 장난감은 첨인거같아요~ 중장비좋아하는 아이라면 꼭 구매하시길~^^ 좋은가격,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리뷰 장난감 너무 좋아요 가격대비 너무 좋아요 작은 것들은 곧 잃어버릴 것 같지만 잘 가지고 .. 2020. 4. 29.
리뷰 확인 후 사자 - 시크릿쥬쥬 별의 궁전 유아 놀이텐트, 혼합 색상 시크릿쥬쥬 별의 궁전 유아 놀이텐트, 혼합 색상 상품 가격: 49010 원 리뷰 더보기 시크릿쥬쥬 별의 궁전 유아 놀이텐트, 혼합 색상 리뷰보러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토렌트 인테리어 토렌트 사이트 쇼핑 리뷰 리뷰 보고 쇼핑 돈 버는 방법 성인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쇼핑 정보를 다주다 쇼핑 정보 공유 토렌트 LG 그램 자동차 다이슨 청소기 동네누나 피트니스 아파트 무료 웹툰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사이트 2020. 4.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