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정보/가전디지털

삼성전자 USB C타입 급속 여행용 핸드폰충전기 EP-TA20, 화이트, 1개

by GYVE 2020. 3. 24.

상품 기본정보

상품 상세정보

특장점

  • 패키지 구성: 충전기, USB Type-C 케이블
  • 입력 전압: 100-240 V
  • 케이블 길이: 1.5 m
  • 제품 외관 사이즈: 36.6 x 23.5 x 76 mm
  • 중량: 38.4 g
 
 

 

상품 코멘트


핸폰기종은 갤럭시 노트10플러스 입니다.

별 하나 뺀 이유는 어뎁터는 불량이라서 빼요..
다른정품어뎁터에 선연결하니 충전되는데

..이건 왜 안돼는걸까요?

순간 선고장났나?내폰이 문제인가 하다 어뎁터
바꿔봤는데 잘되서 어뎁터 문제구나 하고 ..다른선꼽아서
테블릿 충전해도 사망했더라구요
결국 어뎁터는버렸어요

충전은 정품이라 잘되고 좋아요!!
믿고 쓰는 정품이에요!! 히히



원래쓰던충전기가 단자부분이 점점 벗겨져가길래
이젠 보내줄때가 됐다싶어 쿠팡에서 삼성정품충전기를
찾고있었습니다 ㅎㅎ
삼성정품이라고 해서 믿고 구매했어요
금액이 여기보다 훨씬 싼곳도 있었지만
왠지 정품이 아닐거같고 잘 못믿겠더라구요..
로켓배송이기도하고 제조사에서 직접 공급한다길래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결과는 만족이예요ㅎㅎ
삼성정품이 확실한거같습니다 ㅎㅎ
고속충전인지 확인차 꽂아봤는데
68퍼남은 핸드폰 충전이 43분이 뜨더라구요ㅠ
헐 뭐야 고속아니야? 하고 처음엔 엄청 실망을했습니다
혹시몰라서 기존에 s9플러스를 살때 줬던 정품충전기를
다시꽂아봤더니 48분이뜨더군요 ㅋㅋㅋㅋㅋ
나름 5분 더 빠르네요 ㅋㅋ 원래이정도 걸리는거같아요!



아 이게 아닌데
아니 제가 이거 6500원 주고 샀거든요
가끔 세일하는데 10월 16일인가 18일 이렇게 두 번 했나 그리고 기다리다가 한 개 더 샀어요 ㅋㅋ
세일 다시 안 해서

일단 정품 맞습니다. 쿠팡이 직접 파는 로켓배송에서는 정품이 아닌 경우가 별로 없어요. 쿠팡 달고 파는데 클레임 나오면 이미지 타격 때문에 아 물론 쿠팡 로켓배송만 사라는 건 아닙니다. 좋은 제품 충분히 많아영

충전이 아주 잘 됩니다. ㅎㅎ usb가 길어서 아버지가 편히 쓰십니다. fast charge 고속충전 되구요. 5v 9v 암페어는 기억이 안나네 각각 2.0a 1.75a 인가 갤s7 기준 1시간 +-(15분 정도?)로 충전 가능 완충

12.17 추가
뽐뿌 게시판에서 보고 산 건데 이제는 세일 안 하는 거 같애여 ㅠㅠ 2주전에 만오천원 정가 주고 하나 더 샀어요. ㅠㅠ 비싸여. 삼성서비스센터 기준 케이블7000원 고속충전기 만원인가?? 만오천원 달랬던걸로 기억함 최소 17000원이니 정품+ 케이블 길이 김(1.5m) 충분히 살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길이 차이도 삼성프라자에서 물어보니까 1.2m.랑 1.5m 밖에 없는데 그 정도 차이로 저항 값 차이 거의 안 나기 때문에 충전속도에서는 걱정 하실 필요 없다는 답변 들었습니다.



※로켓배송.
※구매금액 : 15,200원.

※●구매후기 :
아직 사용전이예요.
정품이니, 속 썩이지 않으리라 믿을께요.
조만간 사용해보고, 후기 수정할께요.



역시 정품.
갤S6때 받은 정품 고속충전기를 지금까지 쓰고 있어요. (5년 넘은듯)
싼거 사서 얼마 못쓰거나 기계음들으며 스트레스 받느니 돈 더주고 정품사는게 나아요.
정품이면 믿고 오래 쓸 수 있으니깐요.
제조일자도 2019년 8월 생산제품이 왔네요.

후에 고속충전이 아니라 일반충전으로 되시는 분들은 충전기 문제보다는 USB선 문제가 커요.
선을 바꾸세요.


 

상품 리뷰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