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정보/헬스건강식품

성공적인 다이어트 계획 - 감태추출물 | 와일드망고추출물 성분의 수면앤다이어트

by GYVE 2020. 7. 16.

다이어트 계획 - 감태추출물 | 와일드망고추출물 성분의 수면앤다이어트

잘 자고 , 잘 먹고 , 섭취는 쉽고 간편하게 수면&다이어트

날씬하고 길쭉한 모델을 보면 같은 여자지만 시선이 머물게 되죠.

키는 어쩔 수 없지만 비율은 몸매관리로 충분히 개선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고 확실한 다이어트로 잠 자는 동안 숨어있는 S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면앤 다이어트는 특허 받은 다이어트 성분으로 잠 자는 동안 몸의 호르몬균형을 맞춰주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최소화하여 체외로 체지방 및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킵니다.

그래서 별도의 식단조절이 필요하지 않고 운동에너지를 활성화 시켜서 칼로리를 소모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솔루션 입니다.

▶ 수면앤다이어트 사후관리

전문가와 함께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요요를 방지하고, 몸에 무리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감태추출물과 와일드망고추출물의 효능?

감태추출물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개별 인정 원료입니다.

아울러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의 결과를 나타내 기능성을 입증하였습니다. 

와일드망고추출물

와일드망고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식욕을 억제해주는 렙틴 호르몬 조절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씨앗에는 다양한 영양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좋은 성분으로 충분히 자면서 다이어트 시작하세요.

전문가가 옆에서 당신만을 위한 다이어트 플랜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생활가전샤오미 로이드미 F8 무선 핸디 진공 청소기 고급형 XCQ03RM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