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073

플라이디지 조이트론 슈팅 트리거 스팅어 L (로켓와우) 정말정말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 제품이라 올리기 싫었지만, 아들과의 약속으로 사줘야하네요. 여름방학동안에 아들녀석이 브롤스타즈 한다고, 엄청나게 집중을 하고 있네요. 동네에서 누가 핸드폰에 장착하는거를 가져와서 자기도 가지고 싶다고 해서, 약속을 걸고 이행하면 사주겠다고 했는데, 진짜 지킬줄은 예상 못했어요 ㅜㅜ 그냥 제품 제가 사기 위해 올려요~ https://coupa.ng/biblIS 플라이디지 조이트론 슈팅 트리거 스팅어 L COUPANG www.coupang.com 2019. 8. 7.
디지털노마드 부업 경험 이야기 그냥 끄적끄적 글 쓰는 게 좋아서 글 남겨요~ 저도 1월부터 유튜버들의 콘텐츠를 보고 위탁영업부터 온라인 마케팅까지 해보았지요. 그런데 유튜버들이 이야기하는 것중에 도움이 되는 것도 있고, 과대 포장하여 이야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유튜버들이 이야기한 것은 틀린 이야기는 아니지만, 50%의 이야기를 과대포장한 것이라고 보여요. 콘텐츠 내용을 무조건 따라 하면 안 된다. 유튜버들의 콘텐츠를 보고 '앗 나도 할 수 있어!!'라는 마음에 무작정 인스타그램과 위탁영업 매입처를 찾기 시작했어요. 운이 좋게 빠르게 매입처를 찾고, 인스타그램에서 위탁영업을 하였을 때 많이 신기했어요. "어???? 진짜 팔리네???" 그러면서 조금씩 욕심을 가지고 "신 XXX" 님 채널을 보고 제가 봐 둔 .. 2019. 8. 7.
생활가전샤오미 로이드미 F8 무선 핸디 진공 청소기 고급형 XCQ03RM (로켓배송) 디자인과 공간 활용이 특출난 샤오미 무선 청소기 로이드미가 쿠팡 로켓배송이 있어 공유 드려요~ ​ 샤오미 무선청소기는 2018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을 인정받고, 거치대가 정면에서는 보이지도 않을정도로 작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 두번째 장점으로는 마그네틱 거치대입니다. 벽에 못질이 필요없이 3M테이프를 이용하여 벽에 붙이면 끝!! 거치대 양쪽 홈에 케이블을 끼워 쉬운 선정리 가능하고요~!! ​ 단점은 배터리의 한계 맥스모드로 10분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기본모드는 45분 정도 사용이 가능하대요. 하지만 집 청소하는데 아무 문제 없을것 같네요~^^ 구매 링크 ↓↓↓ https://coupa.ng/bhMEMh 샤오미 로이드미 F8 무선 핸디 진공 청소기 고급형.. 2019. 8.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