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정보/주방용품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RS84T5071SL 846L 방문설치

by GYVE 2020. 8. 12.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좋아요

냉장고를.. 자꾸 하나 하나 늘리게 되네요.. 지금 현제 총 3개가 되어부렸다는...
집에 옵션으로 달려있는 냉장고가 하나 있긴한데.. 첨엔 냉동고가 부족하다 싶어. 2년 전에 냉동고만 따로 하나 더 구매 헸었어요.. 문론 삼성껄루. 쿠팡에서.. 위에 사진보면 양문이랑 나란히 배치해두었다능~
이게 냉동고를 하나 구매하고 사용하다 보니. 이것도 또 꽉차고 이젠 또 냉장 자리가 부족하다 느껴지는거에요 ㅜㅜ아놔,,, 지름신이 나를 자꾸 부르는 환청이.. 들리는 순간 질러버렸네요 ㅎㅎ

상품 구입할때 상품평에 많이 의존하는 편이라 저도 상품 구매하고 나면 더욱이 상품평을 열심히 적는듯 하네요 ㅋㅋ 나도 도움 받았으니 나의 후기도 도움이 되기를...

-상품-
이거 상품을 타 쇼핑몰에서도 봤는데. 가격이 쿠팡 보다 낮은 곳은 없네요..
이 비슷한 상품이 코드번호만 다르게 해서 여러 상품들이 있으니 그건 주의깊게 봐야할거 같에요.
저는 숫자랑 안친해서.... 대..에충 했지만요...

신랑이 코드번호 읽는 방법 찾아줬는데..
RS-도어 의미.
84-용량 의미
50-숫자가 높을수록 상위 모델
71-숫자가 높을수록 부가기능이 많아짐.
SL-컬러를 의미

라고 하네요. 그러니 5071 이니깐. 하위 모델이면서도 부가 기능은 많은편이란 거겠죠?

-매장 방문기-
상품평을 읽다보니 이제품 1등급 짜리가 있데서 매장으로 가봤음다. 역시 200마넌. 문짝은 똑같았어요. 3도어가 왠지 이번엔 이뻐보이고 가지고 싶더라니 실물로 보니. 더욱 이쁜..

지금 1등급 짜리 제품을 구입하면 나라에서 구매금액의 10프로를 돌려주나봐요... 그래서 이것저것 하면 제품가격 180마넌 선이라던가... 카드사 할인 드가고 하면 더 내려갈찌도 모르지만.. 전 신용카드를 안 써서 ㅋ-ㅋ

-1등급.2등급 제품 차이-(전기료 차이는 기본. 근데 별 차이 안나요.)
1등급이랑 2등급이랑 기본 외관은 똑같았어요. 다른 점은. 안에 탈취 기능이라는데.
두가지 다른 점이 있뎄는데. 기억나는건 탈취 기능 하나네요.

지금 이제품도 기본적인 탈취 기능이 있지만. 이걸로는 그냥 순환?정도이겠죠.. 전 이기능 하나만으로도 될것 같은데... 평소 냉장고 냄새가 심하신 집은 탈취 기능 하나 더 붙어있는것도 괜찮켓죠... 하지마능..탈취기 하나에 가격이 너므 오르죠....비추..

이제품은 냉장 뒷벽면에 탈취기능 있고요. 1등급 짜린 냉장 뒷편에 이거 똑같은거 하나랑 윗에 하나 달려있어요.
그러니 탈취기 두개인데 위에 달린게 딱 봐도 먼가 기능이 있어보이는 그런거...

-냉장고 받고나니 매장이랑의 차이점-
얼음칸.
다른 외관이나 색상. 문 여는 버튼 방법. 선반 위치 크기. 다 똑같아요. 다른점은 얼음칸. 매장에서 본거는. 얼음칸에 물을 부어서 얼리는게 아니라.. 얼음판 위에 통 있어요. 그 통에 부우면 알아서 얼음판에 물이 나누어 들어간데요.. 다 얼면은 얼음을 아래로 부어 내리고 다시 통에 물을 부어주면 되는.. 음.. 또 다른 신세계...라고 생각한건 잠시.... 생각해보면 통 세척은요?? 통이라곤 했지만. 얼음판 위에 옴폭한 플라스틱 용기하나 더 있는건데...

헌데. 냉동 문칸에 얼음통이 붙어있는건 좋은거 같았어요. 얼음통이 작고.문쪽 선반부분에 붙어있고..
이 제품은 얼음통이 덩그러니... 어디에 둬야할찌.. 작지도 않은 큰얼음통... 선반에 올려두고 써야 해요..(저는.. 냉동고가 하나 더 있는지라.. 얼음은 기존 냉동고에서 얼릴려고요 ㅎㅎ 이 얼음통은 냉장실에서 야채 보관이나 계란 보관용으로 쓰면 될듯해서 딱히 불만은 없어요.)

-삼성 냉장고 선택 이유-
배송요. 배송 기사가 친절하시고 깔끔하게 설치해주고 상품 설명 다 해주고 가서요.
그리곤 개인적인 취향요. 전 심플하고 기능만 충분히 가춰진게 좋아요.
삼성이 외관이 튼튼하고. 제품에 잔고장이 잘 없어요.외관이 튼튼하니 제품 외부충격만 잘 막아도 전자제품은 고장 덜 난다고 생각되요.
그리곤. 삼성꺼랑 엘지껄 봤는데 3도어 윗쪽 문짝 하나만 열때 버튼 누르고 열그등요. 그 버튼이 엘지게 좀 불편했어요.그리고 엘지가 더 비쌋어요 ㅜㅜ 전 이제품이 더 이뻣구요.개인적인 취향이 큰거 같에요.
.

-주의-
전 공식판매지정.전문설치만 골라 구입해요. 그 회사에서 직접적으로 구입한 기록은 나중에 AS받을때 크게 차이납니다.
일반 판매자가 올린 제품은 더 싸지도 않을뿐더러. 상품에 문제가 생겼을시에도 재대로된 조치를 못받구요.. 상품 AS는 구매후 보장기간이 있는데. 일반 판매일경우는 이미 그전에 그 판매자가 구매후 우리에게 판매하는거라. AS 기간이 사실상 단축된데요. 문론. 매장에서의 구입과 온라인상의 구입에 AS의 차이는 또 좀 았다고 합니다만. 여테것은 온라인 구매라도 친절하게 응대 받았어요.
그리고 배송을 너무... 함부러 하죠... 경험해보면 두번은 못시켜요.. 돈이 작은것도 아닌 제품인데...
그게. 구입후 작동만 되면 사실상 한달 쓰고 제품 고장나도 그 판매자에겐 환불 받기는 힘들어요..
(작은거긴 하지만. 삼성 제품은. 어떤 경로로 구매했든 제품이 삼성이면 자기 제품이라고 그래도 조금은 신경 써주던데요. 정품이면요.. **중요해요..-정 품-이어야 해요.. 예전에 타 브렌드 전자제품 그냥 멋도 모르고 온라인에서 구매했다가 AS받을려고 문의 전화하니 안된다고 선을 그어버리더라구요.부품을 유상 수리라도 받을랬는데. 안된다고 하면서 느낌상. 판매된적도 없는 존재하지 않는 제품 취급 당했어요.. 그대로 전 그 제품 버리고.. 그담부턴 구입할려는 브렌드의 공식판매처에서만 구매해요.
여긴 쿠팡이 책임지고- 이니깐..괜춘. 어떤 브렌드이든 전자제품은 공식판매처를 이용해야 안전..

예전에 냉동고랑 전자렌지 구입한건 평을 좀 대충 적었는데. 이참에 다시 수정하루 가야겠어요 ㅎㅎ 몇년째 너무 잘 쓰고있어서 만족.. 죄다 삼성꺼라서 미안함이 좀 생기는데... 엘지가 착한기업이랬는데...ㅜㅜ

아무쪼록 120마넌대의 제품을 구입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시길...




리뷰


정말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왔어요! (감동ㅠㅠ)

기존에 쓰던 냉장고가 냉기가 하나도 안 나올 정도로 망가져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 기존에 쓰던 냉장고는 L사 꺼였는데 10년전에 매장에서 300만 조금 넘게 주고 구매했었어요

근데도 그 냉장고는 처음부터 냉기가 영...
냉동은 그래도 냉기도 빵빵하고 얼음도 잘 얼었는데, 냉장실이 정말 최악이였어요. 물을 넣어놔도 미적지근.. 우유도 2일만 지나면 상하곤 해서 김치냉장고에 보관 해 둘 정도였어요. AS불러도 이상이 없다고만 하구 ㅠ

그런데 이번엔 아예 냉장고가 생명의 끈을 놓아 버렸네요 ㅠ 정말 다급하게 이곳 저곳 다 알아봤는데 배송이 거의 3~7일정도는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매장에서 산 물건도 시원치 않았는데 이번엔 그냥 저렴이로 사보자는 생각도 들더군요;; 가장 결정적인건 상품후기가 너무들 좋아서 구매 하게 되었어요 ㅎㅎ

각설하고

1.배송

진짜 주문하고 다음날 왔어요 ㅎ

생각보다 엄~청 젊으신 배송기사님들이 오셔서 좀 놀랬어요 ㅎ 하필이면 그 날 비도 많이 왔는데도 능숙한 솜씨로 순식간에 슥샥슥샥~ 흠뻑들 젖으셔서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 ㅠ 기존 냉장고 수거 부터 설치까지 30분안에 다 끝났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사망한 냉장고도 수거해주셨습니다! (추가비용 X) 사다리차도 같이 와서 더 빨리 끝났던것 같아요

참, 배송날짜 지정은
결제하기 직전에 배송날짜 설정하는 화면이 나왔을 때 1차 선택 하구요,결제가 완료되면 2차로 카카오톡으로 삼성 로지텍 플친이 메세지로 배송날짜 확정 여부를 묻는 메세지가 날아옵니다 ㅎ


2.제품

이 제품 구매하기 직전에 삼성전자 매장이며, 할인마트 등 마구마구 돌아다니면서 알아봤는데요.... 이 제품이랑 똑같이 생긴 제품이 할인해서 201만원 정도에 판매 중 이였어요 ㅎ
자세히 알아보니 그 제품은 안에 부품이 다르더라구요. 매장 판매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이 1등급이고 , 뭐가 달랐었는데 잊어 버렸네요 ㅠㅠ
하지만 결정적으로 둘 다 중국산이라는 점 ㅠㅠ 어차피 아무리 좋아도 과연 두 배 비싼만큼 성능차이가 클까 싶더라구요 ㅎ
(그리고 매장에서 구매하면 인건비, 커미션, 매장 운영비도 포함 될 수 밖에 없잖아요 ㅠㅠ 그리구 시국이 이 모양이라 돈 더 쓰는게 주저되더군요)

배송 된 제품은 뎡말뎡말 놀랍게도 매장에서 본 제품이랑 ‘외관은’ 똑같아요 ㅎㅎ 색상이나 도어 두께나 선반 수 모두 동일했어요. 뭐 이 정도면 잘 샀다 싶었어요.
배송기사님 말씀으론 냉장고 내부온도가 정상범위에 도달하고 정상기능을 하려면 2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셨어요 진짜 첫 날엔 음.... 둘쨌 날에도 ..... 음(얼음트레이 세 개를 겹쳐 왔는데 중간트레이 내용물이 덜 얼었어요 ㅠ)
셋째 날 부터는 와~ 너무 시원하당 ~
이였어요ㅎ 물도 잘얼고 냉장실도 아~주 시원해요 ㅎㅎㅎㅎ

근데 이 제품 단점은

뭐 요즘 냉장고들 선반이 죄다 이렇긴 하지만 강화유리 선반에 테두리 처리를 4면 처리가 아닌 앞 뒤만 했네요. 솔직히 냉장고 청소 할 때 마다 진짜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강화유리는 측면에서 충격이 가해지면 개 아니 아주 치명적이니까요 ㅠ 이것 때문에 별 하나뺐어요(근데 요즘 냉장고들은 다 이렇게 나오네요?)

그리고 선반이 하나가 더 있으면 좋겠다는....

기존에 사용하던 냉장고 보다 선반 수가 하나 적어서 한 칸이 매우 넓고 높아요. 수박,메론같이 사이즈 큰 애들 넣기는 아주 좋으나 선반 높낮이도 변경이 불가능해서 반찬통 보관 할 때 마다 탑 쌓기 놀이하는 기분이에요....

이 두 단점 빼면 가격도 엄청싸고 배송도 다음날 오는 기적의 배송에 냉기도 빵빵해서 아주아주 좋아요 ㅎ 심지어 외관이 절대 저렴하게 안 생겼어요 ㅋㅋㅋㅋ

혹시 망가지거나 애가 부실해지면 추가리뷰 남기겠습니다.
(제발 추가 리뷰 안 남겨도 되길 ㅠㅠ )

마지막으로
구매가격은 추가카드 할인 받아서
107만원 정도에 구매 했구요
사다리차 온다고 추가과금은 없었습니당




리뷰


예정 시간보단 늦으셔도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한방에 샥샥.

새거가 좋긴 좋다.




리뷰


이번에 이사가신 부모님댁에 선물로 냉장고
드리니 너무 좋아하셨어요~
냉장고도 크고 깔끔하고 심플한 외관이
고급지네요.
주문후 원하는 배송일을 정할수 있고
친절한 설치기사님이 설치후 사용법까지
잘설명해주고 가셔서 냉장고 조작하는 방법이나
사용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별다섯개 이상 주고 싶네요^^




리뷰


1997년 월풀 냉장고를 쓰다가..선물해드렸어요 엄마가 너무 좋아해요. 가격도 크기도 마음에 드네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영화 토렌트 사이트 옴모크레용 유아브랜드 옴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