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공유

쿠파스 반자동 도구앱으로 자동화 하기

by GYVE 2021. 3. 15.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다양한 방법

많은 사람들이 쿠팡파트너스를 합니다.

하지만 모두가 만족할 만한 수익을 얻는 것은 아닙니다.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도중에 쿠팡파트너스를 끝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생각보다 진입 장벽이 높기 때문 입니다.

과거에는 정성포스팅을 통해 처음 시작 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 무엇이 있을지 찾는 사람들에게서 유튜브나 인터넷을 통해서 쿠팡파트너스가 빠르게 전파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신규 유입이 많아지고,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방법도 여러가지 형태로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1. 정성포스팅을 통한 활동
  2. 게릴라를 통한 활동
  3. 지식인을 통한 활동
  4. 유튜브를 통한 활동
  5. 단톡방을 통한 활동
  6. 프로그램을 통한 활동

등등 이처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 합니다.

6가지 이외의 방법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방법에는 장 단점이 존재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 설명할 방법은 누구나 의지만 있다면, 시도해볼만 하고 소소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앱파스와 클릭투트윅의 조합

우선 쿠팡파트너스 자동화를 하기위한 준비물이 존재 합니다.

그것은 프로그램인데요. 앱파스 라는 도구앱과 클릭투트윅 이라는 매크로 프로그램 입니다.

앱파스는 쿠팡파트너스 도구앱으로 쿠팡 상품 정보를 HTML화 해주어 리스트화 해주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프로그램 입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컴퓨터 환경에서 사용시에는 앱플레이어를 사용하여, 구동해 주어야 합니다.

앱플레이어로는 엘디플레이어가 앱파스와 가장 호환성이 좋고 가볍습니다.

컴퓨터에서 엘디플레이어를 통해 앱파스를 실행 하였다면, 클릭투트윅의 매크로 기능을 이용하여, 반복동작을 수행해 줌으로써 자동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앱파스의 사용법은 신규 유저라면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가이드를 보고 하시면 문제 없이 이용이 가능 합니다.

문제는 매크로를 활용하는데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 합니다. 앱파스 단톡방이 있는데 이곳 사람들은 아주 친절히 설명해줍니다.

관련 정보는 단톡방이 제일 빠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단톡방에 문의 해보는것이 제일 빠른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앱파스의 탄생 배경에는 귀차니즘이 한 몫을 단단히 했다고 합니다.

코딩을 배운적도 없는 야메 개발자가 만들어 냈다고 하니 그의 이야기도 한번쯤 읽어보면 앱파스의 히스토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자동화 관련 프로그램은 많이 존재 합니다.

그 중에 데비얼스 라는 곳에서는 여러 자동화 프로그램을 임대형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앱파스 블로그
엘디플레이어
데비얼스

 

쿠파스 반자동 도구앱 - 앱파스 소개?

안녕하세요.앱파스 개발자 샌드위치 입니다. 저는 야메 개발자로 구글링을 통해 원하는 도구앱을 만들었습...

blog.naver.com

 

추천글

2021.01.19 - [기타/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 싱어게인 | 개인적으로 뽑은 주목해야 할 가수 Best 5

2021.01.17 - [온라인 마케팅 Tip] - 온라인 마케팅 | SEO | 가장 효과 좋은 방법 공유

2021.01.16 - [기타/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 영화 안시성 다시보기 전 역사 내용 간단 정리

2021.01.03 - [기타/생각나는 대로] - 부업으로 할 만한 돈 버는 사이트 정리

2021.03.09 - [기타] - 모델하우스 분양상담사 연봉, 노하우 무료로 알려주는 사이트

댓글